질문/답변

free_board_view
ㆍ제 목 as문의와 호스위치변경문의 및 감사인사 (답변포함)
ㆍ첨부파일 ㆍ작성자 배경미 ㆍ작성일 2022-09-27

부모님께 한실킹매트 사들릴때 다른 쇼핑센터 거치지 않고 온수로테크 요기에서 010-9193-7637 전번으로 인증받고 구매해드렸는데요 2021년 7월에 보이스피싱당해서 전번 자체를 바꾸었습니다.ㅜㅜ

혹시 as 받을 상황이 먼 훗날 생기면 제가 요기서 구매한 기록이 없어져서 불이익이 없을까요? 

(덧붙여

바뀐 전번으로 다시 아들 침대매트 구매했을때 보니 당연히 전 구매기록을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딸아이 싱글침대매트도 구매하려고 합니다 

침대위치상 호스가 오른쪽발아래로 와야 합니다 질문과 답변에서 읽으니 위치변경가능하다고 하셔서요

저도 역시 부탁드리고 싶어요~`~

 

참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경기어려울 때 서로 나누는거지요 하시며 재구매할인에 대한제 질문에 답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읽고 감사했는데 그때의 형편상 재구매를 미루었습니다. 제가 어리석어서 매순간만 살게 되네요.ㅜㅜ따뜻하니 잊고 있다가

추워지니 딸아이매트가 다시 쳐다보여 이제사 구매하려 합니다)

이번 구매말구

다음에 재구매하게 되면 서비스할인해주실수 있으실까요?ㅎㅎ

좋은 제품만들어주셔서 늘 응원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문의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온수로테크 제품을 쇼핑몰에서 구입 하셨어도  a/s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사가 아니라도 각 쇼핑몰에서 가격이 착한곳이 있다면 거기서 구입 하셔도 됩니다 

그런데 한가지 주문 생산일 경우 본사에 직접 주문해 주시길바랍니다 

염려하지 마시고 마음편히 온수로와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 헤르츠 (답변포함)
다음글 ▼ 온수로 매트 온도(답변포함)

top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 보호정책